고객지원센터


월-금 11:00 - 17:00

점 심 12:00 - 13:00


계좌안내


_name_

                     

  • 옵션정보

    [중고] Franz Ferdinand / You Could Have It So Much Better (수입)


    기본 정보
    상품명 [중고] Franz Ferdinand / You Could Have It So Much Better (수입)
    제조국 USA
    제조사 자체브랜드
    제작사 Sony BMG
    판매가 13,500원
    가격(20%할인) 10,800원
    상품코드 P000CLPY
    매체 CD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공급사
    공급사 공급사 바로가기
    판매사 정보
    이벤트
    상품 옵션
    옵션 선택

    최소주문수량 1개 이상 / 최대주문수량 0개 이하

      사이즈 가이드
  • 선택하신 정보

    수량을 선택해주세요.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중고] Franz Ferdinand / You Could Have It So Much Better (수입) 수량증가 수량감소 10800 (  )
    총 상품금액 0 (0개)

    할인가가 적용된 최종 결제예정금액은 주문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총 합계






1. The Fallen
2. Do You Want To
3. This Boy
4. Walk Away
5. Evil And A Heathen
6. You're The Reason I'm Leaving
7. Eleanor Put Your Boots On
8. Well That Was Easy
9. What You Meant
10. I'm Your Villain
11. You Could Have It So Much Better
12. Fade Together
13. Outsiders

 

댄서블한 인디사운드, 아트록적 찬가, 멋진 훅으로 가득찬 팝 사운드로 중무장한 2번째 앨범!!! 피치포크미디어 10월 3일자 리뷰에서 8.3점을 받으며 베스트 뉴 뮤직으로 선정되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프란츠 퍼디난드(Franz Ferdinand)는 자신들이 더 많은 것을 해나가길 원했다. 지루하게 2년, 3년 기한을 정해두고 앨범을 발매하는 많은 밴드들을 따라가고 싶지 않았다. 두 번째 앨범의 준비는 그리 어려운 것이 아니었다. 그들은 자신들이 창조력의 정점에 있다는 것을 알았고, 보다 많은 음악을 여자들에게 들려주고 싶어했다. 이런 음악, 저런 음악이 아니었고, ‘그냥 듣기 좋은 음악, 우리가 원하는 음악’을 만들었다. 프란츠 퍼디난드의 새앨범에서 이유는 없다. 이게 이유이다.
새앨범의 타이틀을 부여하는 순간에도 그랬다. “첫 앨범도 타이틀이 없었는데, 왜 이건 타이틀을 붙여야 하나”라고 생각했다. 그들이 곡 순서를 정하고 있었을 때, 한 멤버가 ‘You Could Have It So Much Better’라면 좋은 타이틀이 될 수 있었을 텐데,”라고 말했다. 다른 멤버는 “우린 아직 앨범을 발매하지 않았으니까 부르고 싶은 대로 부를 수 있다구.” 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그렇게 했다. 이것은 또한, 대단한 밴드가 우쭐해지지 않고 만들 수 있는 표현이며, 음악적 평등을 이루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인디락을 팝 문화로 끌어올렸던 다른 많은 위대한 밴드들처럼 프란츠 퍼디난드는 새앨범에서 나타난 내용의 문제를 설명해야만 하는 고지식한 방법을 피했다. 그들의 생각을 그냥 느낌으로 설명하고 있다. 그렇다고 해서 이 주제가 프란츠 퍼디난드의 관심에서 멀어진 것은 아니다.
프란츠 퍼디난드는 이 기발한 새앨범을 위해 프로듀서 리치 코스티(Rich Costey)와 함께 했다. 그는 피오나 애플(Fiona Apple)과 뮤즈(Muse)의 앨범들에서 그랬던 것처럼 프란츠 퍼디난츠의 음악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주었다. 밴드는 리치 코스티를 2004년에 LA에서 처음 만났다. 리치 코스티가 먼저 밴드에게 연락을 취해 만나자고 제의한 것이다. 리치와 함께 프란츠 퍼디난드는 미국에서의 두 번째 싱글이 된 ‘This Fire’를 그와 함께 녹음했다. 밴드와 그의 방식을 서로 잘 맞았다.
성격상 결코 부합될 수 없는 문제들이 많았지만 말이다. 그들이 새앨범을 위해 함께 지낼 곳으로 들어갔을 때, 그들은 함께 둘러앉아 각자의 레코드들을 들으면서 음식을 나누었고, 어떤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지에 대해 의논했다. 그 음악들은 시드 배릿(Syd Barrett), 데이빗 보위(David Bowie), 펄프(Pulp), 밥 딜런(Bob Dylan), 퍼블릭 에너미(Public Enemy), 실버 애플스(Silver Apples) 등이었고, [You Could Have It So Much Better] 앨범을 만드는데 좋은 이해가 되었다. 빠르고 간단하게, 앨범은 2005년 6월에 뉴욕의 유명 아바타(Avatar) 스튜디오에서 완성되었다. ‘Do You Want To’가 새 앨범 [You Could Have It So Much Better]의 첫 싱글로 결정되었다. 이 싱글은 스코틀랜드에서 녹음이 되었다.
이 새앨범에 많은 답들이 있다. 그들의 새앨범은 너무나 멋지고 모든 전설들을 다시 개량하고 있다. 전작과는 달리 많은 다양성이 존재하고 때론 부드러우며 그윽한 멜로디를 만들기도 한다. 그러나 전작과 대조적으로 다르지 않다. 늘 프란츠 퍼디난드의 연주 안에서 새로움을 찾아 나선 듯 보인다. 불길한 오프닝의 노이즈로 두 번째 신고식을 치르는 ‘The Fallen’은 가장 돋보이는 곡이라 말하고 싶다. 야유와 냉소가 긷든 코러스를 동반한 밝은 리듬은 꽤 풍자적인 느낌이 든다. 그들만의 춤출 수 있는 음악이라는 것에는 변함이 없다. 그리고 이 곡의 ‘라라라’코러스는 오아시스의 희미한 존재감을 떠올리게 한다. 60년대로 돌아간 첫 번째 싱글 ‘Do You Want To’는 박수와 환호를 이끄는 리프를 둘러치고 있고, 강렬한 원색이 주는 눈부신 유치함도 존재한다. 냉혹하면서도 건방진 ‘This Boy’는 펑크가 얼마나 댄스에 적합한지 일깨워준다. ‘Evil And A Heathen’은 미신적인 포스트펑크 곡을 재빠르게 돌리는 레코더와 같다. 양념같이 등장하는 팝음악 ‘You're The Reason I'm Leaving’의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연주는 독특하다. ‘Fade Together’도 마찬가지로 전작보다 더 많은 다양성을 불어넣기 위한 밴드의 노력이다. 냉담하고 어두운 곡이 늘었었지만 프란츠 퍼디난드의 파티는 계속된다.
원래 뮤지션이 작품을 만드는데 있어 매우 흥미로우면서 매우 고통스럽게 만드는 이유가 존재한다. 그러나 사람들이 자기만의 방식을 고집하는 프란츠 퍼디난드에게서 그런 고통스러운 이유를 못 찾겠다면, 그냥 그들의 음악을 듣기 바란다. 사실 프란츠 퍼디난드는 논쟁적인 밴드는 아니다. 이들의 새앨범 [You Could Have It So Much Better]를 통해 여러분의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경험을 떠올리기 바란다. 프란츠 퍼디난드의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고 같이 노래를 부르다보면 신경쓸 틈이 없다. 그리고 그들의 새앨범 [You Could Have It So Much Better]는 앞으로 유행할 음악의 핵심은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 친숙하게 접해왔던 팝음악과 락큰롤이 변화한 것임을 알려준다. 그래서 프란츠 퍼디난드의 음악이 아주 자연스럽게 다가오는 것이다. 지금 이 순간 당신이 뒤쳐지고 싶지 않다면 최신 영국 락음악의 트렌드 세터, 프란츠 퍼디난드의 음악을 들어라.

 

  • 주문/배송/교환안내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 상품결제정보

    [결제안내]


    *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 신용카드 / 휴대폰결제 / 네이버페이


    *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후 4일 안에 입금확인이 되지않을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반복적으로 온라인 입금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 임의로 회원자격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은 입금자명과 입금하시는분 성함이 같아야만 자동확인 시스템이 이루어집니다.

      (혹, 입금자명과 입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다를 경우 연락 바랍니다)

     

      뮤직메이트 02-433-4714 또는 1:1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정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3,000원

    배송 기간 : 2일 ~ 5일

    배송 안내 :

    - 배송방법 : 한진택배
    - 배 송 료 : 3만원미만 구매시 3,000원
                 3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정보

    [접수방법]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에 전화 02-433-4714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원칙적으로 오배송 또는 제품의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경우, 배송료는 뮤직메이트에서 부담합니다.
    - 택배의 경우, 뮤직메이트에서 직접 택배사에 수거 접수해드리거나, 상담을 통해 진행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는 경우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 또는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료]
    변심에 의한 단순 반품 왕복택배비 6,000원
    변심에 의한 부분 반품 교환택배비 3,000원

    반품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06 (군자동) 동서울빌딩 201호 뮤직메이트
  • 서비스문의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06 동서울빌딩 201호 뮤직메이트 전화 : 02-433-4714

 Artist Coll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