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월-금 11:00 - 17:00

점 심 12:00 - 13:00


계좌안내


_name_

                     

  • 옵션정보

    [중고] V.A. / 쇼머스트 (Showmust) 첫번째 옴니버스 앨범 (Digipack)


    기본 정보
    상품명 [중고] V.A. / 쇼머스트 (Showmust) 첫번째 옴니버스 앨범 (Digipack)
    제조국 KOREA
    제조사 Mirrorball Music
    제작사 미러볼뮤직
    판매가 6,500원
    가격(20%할인) 5,200원
    상품코드 P000KMXU
    매체 CD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공급사
    공급사 공급사 바로가기
    판매사 정보
    이벤트
    상품 옵션
    옵션 선택

    최소주문수량 1개 이상 / 최대주문수량 0개 이하

      사이즈 가이드
  • 선택하신 정보

    수량을 선택해주세요.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중고] V.A. / 쇼머스트 (Showmust) 첫번째 옴니버스 앨범 (Digipack) 수량증가 수량감소 5200 (  )
    총 상품금액 0 (0개)

    할인가가 적용된 최종 결제예정금액은 주문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총 합계






1. A Second - 롤스파이크
2. 자꾸만 눈이 마주쳐 - 피터팬컴플렉스
3. After Time - 로코모티브
4. Lullaby for Monica - 식스핑거
5. Dopamine - 블랙블랙
6. 마중가는 길 - 프롬
7. 어제 - 피터팬컴플렉스
8. Blew - 모노이드
9. Dot Dot Dot - 모르모토
10. Half a Second - 롤스파이크


음악과 아트의 경계를 선회하는 레이블 '쇼머스트'의 첫번째 옴니버스 앨범 발매

 뮤지션이 레이블을 선택하고 레이블이 뮤지션을 선택하는 것은 남녀가 하는 행동과 같다. 처음에는 선택과 결정으로 밀고 당기기를 하고, 시간이 흐르면 기간과 예산으로 밀고 당기기를 한다. 그러다 보면 예상치 못한 좋은 결과를 만들기도 하고, 서로에게 서운해 하며 멀어지기도 한다. 마치 연애처럼 말이다.

여기 또 하나의 레이블이 만들어지고 뮤지션들이 모여들었다. 아니 더 정확히 말해, 몇몇의 뮤지션들이 모여 레이블을 만들을 만들었다고 하는 것이 맞을 것 같다. 그 뮤지션 중에 하나는 바로 '피터팬컴플렉스'이다.
 '피터팬컴플렉스'는 4집 '모닝콜(2008년)'을 발표한 이후에 여러 인터뷰와 공연장에서 각 멤버들의 유닛 활동을 하겠다는 말과 함께, 리더 전지한은 '모르모토'라는 이름으로, 드럼의 김경인은 '로코모티브'로 공연장이 아닌 다양한 장소에서 영상과 음악을 발표하며 소속사로 부터 자유롭게 공연을 계속해서 이어왔다. 그러던중 동대문 디자인갤러리의 '10인 10색전(서울디자인문화재단주최)'을 통해 전지한과 미디어아티스트 김호준이 만나 레이블에 대한 생각을 나눈다.

김호준은 신진 미디어 아티스트이기도 하지만, 이미 '퍼니파우더'를 통해 알려져있는 뮤지션이다. 웹진 '엘러펀트슈'의 편집장이기도 하며, 롤스파이크의 활동을 준비하고 있던 그의 생각 또한, 피터팬컴플렉스의 전지한의 생각과 일치하며 음악과 아트를 접목시키는 레이블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들을 세우고 레이블 '쇼머스트'를 만들게 된다.

독특하게도 두 뮤지션이 만난것 만으로도 이미 6개의 팀이 생겨버린 것이다. '피터팬컴플렉스', '롤스파이크', '로코모티브', '모르모토', '블랙블랙(피터팬컴플렉스의 기타리스트 이치원)', '식스핑거(피터팬컴플렉스의 베이스 전지일)', 거기에다 밴드 '텔레파시'에서 VJ로 활동하던 '모노이드(박유석)와 여성 싱어송롸이터 '프롬(이유진)'까지 더해 총 8팀이 '쇼머스트'레이블의 구성원이 되었다.

이번 '쇼머스트' 옴니버스 앨범은 전체적인 음악은 일렉트로닉이 기반이다.
 '피터팬컴플렉스' 역시 '자꾸만 눈이 마주쳐'에서 기타와 리얼드럼이 빠진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으며, '롤스파이크'는 김호준의 영상과 함께 강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로코모티브'의 김경인은 여성 일렉트로닉 뮤지션으로 감성적인 일렉트로닉 뮤직을,'식스핑거'와 '모노이드'는 유럽의 '아이디엠'장르나 '칠아웃'계열의 아직 한국에서는 익숙하지 않은 일렉트로닉 뮤직을 들려주고 있으며,'프롬'은 여성 싱어송롸이터로 위의 음악과는 조금다른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독특한 음색으로 음반에 참여하고 있다.
 '블랙블랙'과 '모르모토' 역시 무겁지 않고 듣기 쉬운 멜로디를 기반의 일렉트로닉사운드로 음반에 구성을 이루고 있다.

이번 음반은 CD와 함께 '쇼머스트'의 뮤지션들을 소개하는 48페이지의 전시 도록과 같은 부클렛이 포함되어 있으며, 부클렛속에는 뮤지션들 소개 뿐만 아니라 아트웍을 만든 디자이너와 일러스트 아티스트들까지도 소개도 함께 하고 있다. 이 부클렛을 통해 '쇼머스트' 레이블의 색깔을 말해주고 있으며, 앞으로 이 레이블의 방향성까지 예상해 볼 수 있게 만들어 주고 있다.
레이블과 뮤지션들이 세기의 연애를 할지는 지켜봐야 하겠지만, 늘 시작은 아주 뜨겁다.

  • 주문/배송/교환안내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 상품결제정보

    [결제안내]


    *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 신용카드 / 휴대폰결제 / 네이버페이


    *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후 4일 안에 입금확인이 되지않을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반복적으로 온라인 입금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 임의로 회원자격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은 입금자명과 입금하시는분 성함이 같아야만 자동확인 시스템이 이루어집니다.

      (혹, 입금자명과 입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다를 경우 연락 바랍니다)

     

      뮤직메이트 02-433-4714 또는 1:1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정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3,000원

    배송 기간 : 2일 ~ 5일

    배송 안내 :

    - 배송방법 : 한진택배
    - 배 송 료 : 3만원미만 구매시 3,000원
                 3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정보

    [접수방법]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에 전화 02-433-4714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원칙적으로 오배송 또는 제품의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경우, 배송료는 뮤직메이트에서 부담합니다.
    - 택배의 경우, 뮤직메이트에서 직접 택배사에 수거 접수해드리거나, 상담을 통해 진행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는 경우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 또는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료]
    변심에 의한 단순 반품 왕복택배비 6,000원
    변심에 의한 부분 반품 교환택배비 3,000원

    반품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06 (군자동) 동서울빌딩 201호 뮤직메이트
  • 서비스문의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06 동서울빌딩 201호 뮤직메이트 전화 : 02-433-4714

 Artist Coll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