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월-금 11:00 - 17:00

점 심 12:00 - 13:00


계좌안내


_name_

                     

  • 옵션정보

    [중고] 알레르기 대행진 / 1집 판


    기본 정보
    상품명 [중고] 알레르기 대행진 / 1집 판
    제조국 KOREA
    제조사 미러볼뮤직
    제작사 미러볼뮤직
    판매가 9,900원
    가격(20%할인) 7,920원
    상품코드 P000KDHN
    매체 CD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공급사
    공급사 공급사 바로가기
    판매사 정보
    이벤트
    상품 옵션
    옵션 선택

    최소주문수량 1개 이상 / 최대주문수량 0개 이하

      사이즈 가이드
  • 선택하신 정보

    수량을 선택해주세요.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중고] 알레르기 대행진 / 1집 판 수량증가 수량감소 7920 (  )
    총 상품금액 0 (0개)

    할인가가 적용된 최종 결제예정금액은 주문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총 합계






1. 불응
2. 들꽃을 품다
3. 지독한 거리
4. 반딧불이
5. 오래된 약
6. 순대국
7. 변절자
8. 밤
9. 낮
10. 판
11. I touched that
12. 땡볕


<알레르기 대행진>의 첫 번째 놀이판을 공개한다.

소소한 자극들에 대한 과도한 반응들이 알레르기를 일으킨다. 알레르기는 몸의 기억에 의존한다. 몸은 작은 자극들을 예민하게 기억하고 있다가 이후에 비슷한 자극(같은 자극이 아니다)을 인지하면 크게, 더 크게 반응한다. 몸의 기억이 왜곡되고 반응이 커질수록 알레르기 질환은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그렇게 알레르기는 행진한다.
이처럼 누군가에겐 쉽게 지나갈 사건들이 예전의 기억들과 맞물려 혼란에 빠지고 걱정과 후회가 따르게 된다. 흔히들 고난이라고 불리는 사소한 사건들이 어떻게 기억되고 저장되느냐에 따라 계속 곱씹어져 변형되어 왜곡된 채, 결국 마음속에 커다란 상처들이 나열되고 겹쳐 뭉뚱그려진다. 왜곡된 기억에 얽매여 있다면 다음 소소한 고난에도 커다란 상처를 입게 될 것이다. 일명 고난의 대행진이다.

< 알레르기 대행진>의 1집 <판>에 수록된 12트랙은 고난 이후의 혼란스러움과 걱정, 후회, 절망 그리고 그것들이 풀리는 방식들을 시간 흐름에 따라 순차적으로 행진하듯 배열하여 사소한 고난들에 대한 왜곡된 기억들에 집중한다.
울릉도 상엿소리를 모티브로 보사노바적 상상을 시도한 <불응>에서는 다양한 악기를 순차적으로 배합하여 아기자기하게 행진의 시작을 알리고, 읊조리듯 달래며 무령소리와 함께 소소한 고난들이 어서 영면하길 기원하지만 <들꽃을 품다>, 결국 빠져나올 수 없는 것이라 인지하고 절망에 빠지기도 한다. 하지만 아직은 엄살처럼 떠들썩하고 밝은 <지독한 거리>,
자연산 싸이키 조명 아래 최면에 걸려 싸이키델리아가 펼쳐지는 가운데 한없이 침잠하기도 하고 <반딧불이>, 막연한 유토피아를 향해 다크 카바레에 뽕끼가 뒤엉켜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듯 스스로 위로하거나 다른 것들에 의존하기도 한다. <오래된 약>, 넓은 질그릇처럼 모든 걸 담아줄 것 같은 공간감이 느껴지는 미래적인 키보드 사운드 속에서 잠시 따뜻함을 꿈꾸지만, 골방 안 현실적이고 원시적인 어쿠스틱 기타와 뒤엉켜 차갑고 작은 소주잔 안을 맴돌면서 시간은 흐르고 <순대국>, 생각하고 걱정하고 후회하고 깨닫고 후회하고 깨닫는 <변절자>, 모든 것은 다시 제자리로 돌아온 듯 고요해지고 여러 단상이 무작위로 패치워크 되어 던져지는 <밤>, 대금, 소리북과 어우러져 구체화한 유토피아가 비로소 역동적으로 펼쳐지고 그렇게 고난이 지나가는 <낮, 판>, 쥐만진손의 어원을 찾아서. 찰나의 작고 소박한 지극히 개인적인 과거형 유토피아 회상 러브송 <I touched that>, 어딘지 재가 뭍은 상서롭지 않은 느낌적 느낌의, 씨디에서만 들을 수 있는 히든 트랙 발라드 <땡볕>
보컬 쥐만진손은 여러 의미로 <알레르기 대행진>의 토양이고, 그의 목소리에서는 흙맛이 난다. 세련되거나 매끄러움과 분명 거리가 멀지만, 다 불타고 난 재 같은 침잠된 그 특유의 서정성과 선이 굵은 에너지가 패기 넘치면서 재기발랄한 멤버들이 만들어낸 개성 있는 소리 와 조화롭게 녹아들어 첫 번째 특별한 행진이 완성됐다.

알레르기에 유독 예민하거나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는 것처럼, 다가오는 고난에 각자 체감하는 개인차가 있지만 그걸 극복하려면 그저 결정을 잘 하고 실수를 반복하지만 않으면 비로소 평온해지는 것일까? 아니다. 세상에는 더러운 알레르기 유발물질들이 너무나 많고, 긁고 긁어도 여전히 온몸이 가렵기만 하다.
알레르기 대행진은 이제 시작일 뿐이다.

* 알레르기 대행진 : 생후 1개월여부터 시작되는 위장관 증상을 필두로, 아토피 피부염, 기관지염, 천식, 알레르기 비염에 이르기까지 알레르기 증상이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상황을 일컫는다.


 

  • 주문/배송/교환안내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 상품결제정보

    [결제안내]


    * 결제수단 : 무통장입금 / 신용카드 / 휴대폰결제 / 네이버페이


    *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후 4일 안에 입금확인이 되지않을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반복적으로 온라인 입금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 임의로 회원자격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은 입금자명과 입금하시는분 성함이 같아야만 자동확인 시스템이 이루어집니다.

      (혹, 입금자명과 입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다를 경우 연락 바랍니다)

     

      뮤직메이트 02-433-4714 또는 1:1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정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3,000원

    배송 기간 : 2일 ~ 5일

    배송 안내 :

    - 배송방법 : 한진택배
    - 배 송 료 : 3만원미만 구매시 3,000원
                 3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교환 및 반품정보

    [접수방법]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에 전화 02-433-4714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원칙적으로 오배송 또는 제품의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경우, 배송료는 뮤직메이트에서 부담합니다.
    - 택배의 경우, 뮤직메이트에서 직접 택배사에 수거 접수해드리거나, 상담을 통해 진행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는 경우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 또는 1:1상담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료]
    변심에 의한 단순 반품 왕복택배비 6,000원
    변심에 의한 부분 반품 교환택배비 3,000원

    반품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06 (군자동) 동서울빌딩 201호 뮤직메이트
  • 서비스문의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506 동서울빌딩 201호 뮤직메이트 전화 : 02-433-4714

 Artist Collection